2012년 6월 13일 수요일

JEJU's hidden place~~~~











제주도 협재해변에서 자전거로 15분정도 가면 나오는 그곳
판포리
옆동네 협재와 금능에 가려있지만 여름철 노을은 이곳이 최고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숙소 침실에 누워서 통으로된 창밖에 한치잡이 고깃배의 집어등 켠 고기잡이 배들 바라보고
파도소리를 자장가 삼아 잠들고

낮엔 파라솔 아래서 바다를 바라보다가
그러다 운좋으면 남방큰 돌고래쇼도 보고
바다에 낚시 드리워 고기를 잡는
제주에서 이곳저곳 관광지 찾아 다니는것도 좋지만
가끔은 지친 심신의 피로도 풀 수있는 여행도
좋을것 같네요
사진: 제푸게스트하우스 제주도 푸른바다님

댓글 8개:

  1. 제주도에 이런얼굴이!!멋지다*_*

    답글삭제
    답글
    1. 제주도엔 더 멋진 얼굴들이 많은데 우리나라라고 많이 등한시 하는데 더 멋진 포스팅 기대해주세요~ㅎ

      삭제
  2. 사진이 진짜 이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합니다.ㅎ 제가 찍은건 아니지만 저도 반한 사진이라^^

      삭제
  3. 우와 짱이다.... 사진풍경 너무 좋아요^^

    답글삭제
    답글
    1. 일상생활에서 풍경을 많이 찾을수 있는데 더 좋은사진 보여드릴게요~ㅎ

      삭제
  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5. 제주도의 석양...진짜 그림이네요 그림~
    좋은 사진보고갑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