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14일 목요일

China_Ningbo Museum by Wangshu architects







닝보 박물관은 닝보 문화를 상징하는 박물관 이다. 또한 현대건축 예술과 전통이 조화를 이루어 특수성, 예술성, 경제성, 창조와 기능성, 안전성을 특징으로 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중국 심지어 세계에 대한 과거와 현재에 대해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박물관은 Yinzhou 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8년 12월 5일 일에 개관되었다. 박물관의 주요 전시는 닝보 지역의 역사와 전통 정의에 관한 것이다.
박물관은 2012 년 Pritzker 건축 상을 수상 건축가 왕 슈에 의해 설계되었다. 박물관 디자인의 개념은 산, 물, 바다의 조합이다. 닝보 박물관은 2009 년 중국의 최고 건축 상을 루 반 장관 상을 수상했다.

댓글 4개:

  1. 마지막 창문이 참 인상적이네요^^내부도이쁘구~ 한번꼭가보고싶어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꼭 한번 가보시길^^ ㅎ 정말 인상적이였고 쓰인 재료들이 정말 다양하고 상상을 초월하더라고요~

      삭제
  2. 이야~ 참 멋잇네요~

    답글삭제
  3. 건축에 중국을 잘 풀어놓은 마치 진한 우육탕면 같네요

    답글삭제